설명하다         15742 2

설명하다         15742 2 


   것이다. 아리란드는 


  않아 나는 무척이나 만족했다. 이제 정말 괜찮은 건가 보다. 사실 마음과는 달리 울어버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었다. 울어도 상관이 없을 것도 같았지만 왠지 울기는 싫었다. 내가 인간들을 위해서 울어줄 이유가 없으므로. 조각난 부위들을 하나하나 맞춰보자 서서히 내가 알고 있던 모습을 되찾아갔다. "무슨 인형놀이를 하는 것 같군." 왠지 모르게 웃음이 나와 쿡쿡거렸다. 좀비가 온 숲을 휩쓸어 짐승이 없었던 것이 다행이었다. 그렇지 않았다면 조각이 모자라 완전하게 조립을 끝낼 수 없었을 테니까. 처음으로 완벽하게 조립이 끝난 것은 아인이었다. 그런데 순진한 얼굴이 웃고 있었다. 살짝 만져보았다. 조금 전부터 느껴지던 싸늘한 기운이 손가락을 타고, 피를 타고 전해져왔다. "불쌍해라. 아직 여자친구도 사귀어본 적이 없던 것 같던데." 아인의 피에 젖어 굳어버린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며 중얼거리던 나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업체 보이고 있다 [26]. 3개의어느 것인가를 판단한 뒤 카드 단변에서 짠

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