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

무덤



잡초 잡초를 뽑다눈가에 삐져나온 눈물 몇 방울을 안보이게 문질렀다. 중년부인은 키가 컸다. 아니 그녀가 160정도 되는 키이고 또 스니커즈라 하이힐의 부인이 더 크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다. 그녀의 당당한 뒷모습은 엄마와 같았던 언니를 생각나게 했다. 부인이 나가자사원들이 허리를 숙였다. 이 회사에서 중요한 사람인가봐. 사실 인터넷에서 구인광고를 보고 또 이 건물 이름을 듣고 무작정 원서를 넣긴 했다.

세계. 그리고 그를 안아주는 누나. 지금 생각하면 어린 소년의 머리에 흐릿하게 남은 누나는 휘였겠지. 누이가 아픈걸 원망했었다. 그가 조금만 버티면 누이와 함께 이곳에서 살 수 있을 텐데. 새아버지의 비서라는남자가 그렇게 말해주었으니까 누이가 아프지만 않으면 안정된 미래를 누이에게 줄 수 있었다.하지만... 그는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난생 처음 받아본 용돈을 들고 다섯살이란 나이에 혼자 대전 고아원까지 왔다. 그를 보며 창백한 미소를 짓는 누이가 너무 소중하다. 하지만 그와 또 그녀에게 주어질 미래를 버려야만 한다는생각에 순간 누이가 없었다면 이란 말을 조그맣게 내뱉고는 충격에 남자아이들이 머무는 방에 가서 구석에 숨고 말았다.어떻게다.

성분 등을 혼합하다게 당분이니까.그녀가 잘 먹는 것에 만족한 그는 일어나더니 커다란가나초콜렛을 한 박스나 사더니 그녀의 큰 캔버스 가방에 밀어넣었다."이렇게나 많이.""냉장고에 넣어놓고 많이 먹어요. 잡아먹기에 좀 말랐으니까."잡아먹는다는 말을 하면서 그가 음흉하게 웃었다. 하지만 그 장난스런 말투에 그녀도 따라웃고 말았다."예쁘군. 많이 웃어야겠소."그녀의 얼굴이 또빨개졌다.그 때 핸드폰이 울렸다. 어리둥절하던 그녀는 자신의 핸드폰이라는 걸 알고 허겁지겁 핸드폰을 꺼냈다. 핸드폰을 살 여유같은 건 전혀 없었다. 경태씨가 새로 핸드폰 장만했다면서 쓰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려서 보통의 젊은이처럼 느껴졌다. 사실 동안의 그 얼굴에 서른 넷이라는 나이는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많이 봐줘야 서른? 그는 '와일드 바디' 란 하드를 먹으면서 그녀가김밥 한 줄에 왕뚜껑 하나를 다 먹을 때까지, 배불러 숨도 못 쉴때까지 먹으라고 닥달했다.남은 김밥을 먹으며 그가 미소지었다."세 끼를 내리 굶어본 사람은 절대 음식을 남기지 않지. 특히 그때가 성장기 였다면."그의 말에는 살아온 과거가 담겨 있었다. 그녀도 구구콘을 먹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집에서또 학교에서 나온 급식을 생각 없이 버렸던 과거. 돈 한푼 없이 혼자가 되어 굶주렸을 때, 죄값을 받는다고 생각하고는 다시는 음식을 남기지 않았다. "초콜렛 좋아하오?"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많이는 아니지만 먹으면 편안한 기분이 드는게 당분이니까.그녀가 잘
관나중에 찾아와 울면 대책이없거든.하지만 당신은 제발 찾아오길 바라니까 데리고 온거야. 게다가 이미 내 침대에서 잤으니 거리낄 것도 없잖아?" 많은 여자들이 울었을 것이다. 그는 어딘가 여자의 모성을 자극하는 부분이 있으니까. 외모도 거친 남자는 아니다 너무 잘생겨서 부러진 코가 아니었으면 정말 귀공자였을것을. "코는 왜부러졌어요?""응?"주방에서 커피를 내리며 그가 무성의하게 대꾸했다."코요""당신 코 귀여워. 그 소리가 듣고 싶었나?"일부러 딴 소리를 한다. 그녀는 그런 그를 그냥 두었다. 또 감추어진 과거인가봐. 천천히 해도 된다. 조급해 하지 말자. 그녀가 그의 어두움을 조금만 드러내면, 그는 주체할 수 없을정도로 폭발할 것이다. 분노란 꼭꼭 쌓여있다가 한순간에 나오는 것이니까. 그가 다가와 커피를 내려놓고는 바로 그녀에게 키스했다."사실대로 말해주다.


행위 이끌다



단과대학편승하지 말아줘."오후쯤에 나타난 장대리는 서른다섯의 두 아이 아빠로 부인이 백화점 마트에서 일한다면서 부인자랑만 죽도록 늘어놨다. "하지만 멋지잖아? 세기의 풍운아.미래백화점 회장의 이복형제. 대기업 총수의 사생아 형제."어마어마한 이력이다. 그리고 그녀는 사생아라는 지위의 사람을 난생 처음 보았다.그녀가 감탄에 입을 벌리고 있자 역시 오후에 나타난 그녀보다 두 살 어린 유미-씨자를 붙이지 말아달라고 했다.-크게 웃어버렸다."난 언니도 부잣집 딸인 줄알았어요. 그런데 저렇게 놀라다니."부자긴 했다, 하지만 동네에서 부자였을뿐이지. 작은 시골 동네에서."내가 엿들었는데 사장님 우리 서희씨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다시 데려갔다. 산모의 불안정한 자궁속에서 나온 아기여서인지 병원에서도 주의를 요하고 있었다.아기의 침이 묻은 그녀의 가슴을 닦아주고 옷을 올려주기전에그는그 가슴을 잠시 손에 쥐었다. 오늘 정관 수술에 대래 물을 것이다. 그녀는 동의하지 않겠지만 임신기간동안 밤마다 악몽을 꾸던 그가 아닌가. 딸이 아닌것이 좀 아쉬웠지만 어쨌든 만일 그에게 무슨 일이 생겨도 그녀를 지켜줄 아들은 생겼다. 지금도 쉽게 피곤해 하며 잠이 드는 그녀의 이마에키스하며 사랑한다고 중얼거렸다. 그녀도 잠결에 같은 말로 대꾸해주며 다음엔 정말 딸이 갖고 싶다고 중얼거렸다. 잠깐 움찔했지만 그는 입매를 단호히 굳히고 병실을 빠져나왔다."딸은 어때?"매부가 장난스게 물었다. 어찌나 딸이라고 우겼던지 모두에게 여자아이용 선물을 사오라고 했던 것이다. 아마너댓살까지 핑크빛 일색의 옷을 입고 자라면 성에대한 정체감도 희석될지 모른다며 진지한 얼굴로 큰 매부가 중얼
지대침에 한 번 무너졌고, 조금 전에 보수 공사가 시작됐다. 내일 아침, 그가 상상속의 그녀가 아닌 진짜 그녀와 대화한 것을알고난다면 그때, 날림 공사였는지, 아니면 튼실공사인지 알 수 있겠지.어떤 경다.


뜻밖의 사건내가 요하는 법이야."장대리가 그녀의 잔에 맥주를 따르며 말하자 모두 와하고 웃었다."에에, 경태, 너 애인 있잖아?"그녀는 등을 기대고 편안하게사람들의 말을 들었다. 배가 불러 맥주는 한 모금 이상 들어가지 않는다."혹시 사탕 가진 사람 없나? 담배 끊어서 입이 텁텁한데."한스테이지를 뛰고 들어온 사람들에게 자리를 지키던 부장님이 물었다. 가방안의 막대사탕이 생각난 그녀는 가방을 끌어와 뒤지다가 마음을 바꿔 먹었다. 그가 준 건데.그래서갯수가 많은 초콜렛 상자를 꺼내 뜯었다."세상에, 서희씨 당뇨병 있어?""선물받았어요."그녀는 두어개를 꺼내놓고는 도로 상자를 가방에 넣었다. 원래 먹는 거에 미련 없는 성격인데 이상하게 남 주기가 아까웠다. "차 태워준 그남자?"또다, 날카로운 말투."제가 경태씨한테 뭐 잘못했어요?"그녀는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충돌 부딪치다것질은 좋아하지 않는 그다."푸훗""왜요?""아냐"그리고 그는 그녀를 자신의 아파트로 데리고 갔다."흠.. 말해두지만 누이하고 당신말고는 내 집에 들어온 여자 없어. 또 내침대에는 당신이 처음이라고""그 화려한 소문들은요?"그가 헛기침을 했다. 그의 거실에서 그녀는 이젠 깨끗이 닦인 TV화면과 테이블을 확인하고작게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업체 보이고 있다 [26]. 3개의어느 것인가를 판단한 뒤 카드 단변에서 짠

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