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 의

민중 의



감추다흔들고는 신음소리를 내며 머리를 감싸쥐었다."바보가 된기분이군. 아니 민망하지 않아. 쑥스러울 뿐이지. 하지만 괜찮아. 당신 여기 있으니까."그리고 항상 하듯 맑은 눈을 비스듬히 들어 그녀를 본다."나 나쁜 놈이지?""덜 큰 아이에요."그런 말은 기대하지 않았는지 그가 눈을 크게 떴다. "그거 알아요? 나 울었어요.""나 때문에? 역시 나는...""그게아니라..."그녀는 괜히 자신이 울지 않기로 한 계기를 말해 밝은 아침을 우울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다. "나 안 울어요. 우는거 정말 질색하는 사람이에요.""설마, 안 우는 여자는 없어."그녀는 토라진 표정을 지었다."나 우는 거 본 적 있어요?""물론... 없구나. 왜 안 울지? 울면편해진다잖아.""...울고 나면 얼굴이 쓰라리니까."그는 뭐가 더 있다고 느꼈는지 입을 열다가 그 파워볼중계 파워볼게임 엔트리파워볼 가지런하게나있다. 쌍꺼풀이 진 눈에 긴 속눈썹 갸름한 턱선. 항상 미소짓느라 끝이 올라간 아랫입술이 도톰한 입. 그리고 크지만 길고 가는 손가락. "나보다 더 예쁘다고 할 수밖에 없겠지."하지만 남자다운 아름다움이라고 생각된다. 선이 가는데 비해 뼈대는 곧고 단단했고, 이마는 넓게 드러나 시원스런 인상이다. 게다가 속눈썹이 길다뿐이지
벗기다다. 그는 소랑의 반쪽짜리 행복론을 이해했다. 그들을 태어나는 순간 운명으로 짝지워졌다. 그래서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다른 운명을 빼앗아야 하는 것이다. 다행해 장태우는 멍청해서소랑이가 그의 운명이 아니라는 것을 모를것이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평생 행복하게 살겠지. 운명은 있다. 하지만 그 운명에 모든 것이 걸리지는 않는다. 그 두 단어는 가야할 방향과 바라봐야 할 것들을 제시해 줄 뿐 결국에 가서는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어딘지 멍해 보이는그녀를 감정적으로 옭아매었다. 그리고 그에게 향하게 만들었다.하지만 아침의 남자... 아마 자신을 만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났더라면 자연스레 운명이 되었겠지. 잘되고 자시고는 둘째치고 우선은 운명적인 상대에게 우선권이 있기 마련이니까.어떻게 아는지 그도 모른다. 단지 아침의 남자를 더 이상 만나면...그녀를 놓칠 것이란 것만은 안다. 그는 단호하게 사무실을 나섰다. 아침에는 울컥해서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다.


안보이게 되다오빠 같았단 말예요. 아침마다 벙어리인 척 하는 나한테 이런 저런 얘기를 하는게 재밌었다구요. 나한테 오빠가 있다면 대학같은데서 친한 남자친구 같은 그런 느낌이라서... 그래서...""남자친구?"그가 이를 갈았다."그런 의미가 아니에요. 이성 친구 말예요. 당신은 이성친구 없어요?만나고 안그래요?"갑자기 창백해진 얼굴로 그녀가 말을 멈추었다. 그 얼굴이 꼭 그를 밀어내는 것 같다. 날 떠나지 않겠다고 해놓고서. "그럼 남자친구하고 잘 해 보라고."창백 슬롯머신사이트 크레이지슬롯 슬롯매니아 그의 상상처럼 그녀는 상냥할 것이다. 그녀에게 아기 얘기를 해주고, 지금 얘기를 다시 하는 거야.이해해 줄 것이다. 그녀니까.지금은 그가 상상으로 만든 그녀를 끌어안으며 망각을 세계로 가는것도 괜찮겠지. 일어났을때는 제정신을 차리도록 하자. 그녀에게 할 말이 많으니까. 제기랄 그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로 전하지도 않았다. 누이 말이 여자들은 말로써 확신을 받고 싶어한다고 그랬는데. "지금상상에서 깨면 내가 선택한 천사한테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해줘야지. 그리고 우리가 딸을 낳을 거라고도 말해 줄거야. 그리고 내가 절대 그녀를 밀어내려고도 하지 않겠다고 말야. 아침에 운동가서 그 남자를 봐도 관대...하지는 못하지만 참아줄 수 있다고. 그렇게 말해줘야지. 하지만 절대 관대하게 구는'척'만 할거고 줄넘기를 백만개 하는 한이 있어도
과거몸이 굳은 탓인지 뒤로 넘어갔다. 얼떨결에 팔을 잡아 끌어당긴 그녀는 얼음처럼 차가웠다."죽고 싶은 거였군."이번엔 타라는 소리도 하지 않았다. 그녀를 끌고 차로 다가가니 12개의 눈동자가 그들을 응시하고 있었다. "왜 아이들까지 깬거야?"툴툴거리며 그녀를 태우고 그가운전석에 앉았을 때 이미 누이는 거의 얼굴을 그의 옆에 대고 있었다."누구야?""우리 회사 직원"그가 히터를 세게 틀자 큰조카가 불만을 토로했다."더워 미치겠어요.""소하!""에잇, 더워서 기분이 안 좋아요. 엄마 이건 여자애들이나 쓰는 말투라고요.""네가 여자들과 있다는 걸 잊으면 안돼!"입으로 무언가를 궁시렁댔지만 그가 그 아버지의 아들이라면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업체 보이고 있다 [26]. 3개의어느 것인가를 판단한 뒤 카드 단변에서 짠

날다